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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의 고대 유적 여행하기, 콜로세움, 포로 로마노, 판테온

by yangdoli 2024. 3. 28.

콜로세움

플라비안 원형 극장으로도 알려진 콜로세움은 고대 로마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입니다. 문자 그대로의 배경은 풍부하고 다면적이며 수백 년 동안의 로마 역사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콜로세움의 건설은 플라비안 왕조의 베스파시아누스 황제의 발표 70-72년에 시작되었으며, 그의 아들인 티투스 황제의 통치 기간인 80년 발표에 완공되었습니다. 이 극장은 64년 발표에서 로마 대화재에 의해 불완전하게 파괴된 네로의 호화로운 궁전인 도무스 아우레아의 지점에 세워졌습니다. 베스파시아누스는 네로의 사치에 대한 기억을 없애고 로마 사람들에게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제공하려고 했습니다. 콜로세움은 로마 포럼과 팔라틴 언덕 근처의 로마 중심부에 위치하여 고대 거대 도시에서 노력의 중심 메카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의 건설은 로마 제국의 공학적인 위용을 보여주면서 수천 명의 노예와 상인을 고용했습니다. 극장은 주로 세로 약 189 미터, 가로 약 156 미터, 높이 48 미터 이상의 거대한 타원형 구조로, 트라베르틴 묘비와 콘크리트로 지어졌습니다. 콜로세움은 50,000에서 80,000명의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는 많은 군중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황제와 다른 고위 관리들이 집의 세련된 좌석을 감싸고 있는 사회적 지위에 기반을 둔 다양한 섹션으로 나뉘어진 계층형 좌석이 특징입니다. 극장은 주로 대결 경연, 야수 사냥(베네), 모의 해양 전투(나우마키아에), 그리고 연극 공연을 포함한 대중 사양과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개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행사는 군중을 위한 오락과 주의를 산만하게 할 뿐만 아니라 로마 제국의 권력과 부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특히 대결 전투는 콜로세움 유산의 결정적인 지점이 되었습니다. 자주 노예 또는 전쟁 포로로 잡힌 푸길리스트들은 군중의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목숨을 걸고 다채로운 무기와 갑옷을 들고 경기장에서 싸웠습니다. 이 잔인한 대회들은 용기, 명예, 그리고 영광의 추구를 포함하여, 로마 사회의 가치를 반영하는 공공 오락의 한 형태였습니다. 그것의 장엄함과 유행성에도 불구하고, 콜로세움의 영광의 날들은 상당히 짧았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극장은 방치, 지진, 그리고 다른 건설 시스템을 위한 회계의 약탈 때문에 추잡함에 빠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로마의 호메로스 역사의 상징으로 남아 있었고 역사 내내 사람들의 상상력을 계속 포착했습니다. 초근대 시기에, 콜로세움은 광범위한 복구 땀을 경험했고, 매번 전 세계로부터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 모으면서, 이제 로마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객 숙소 중 하나입니다.

 

포로로마노

로마 포럼, 또는 이탈리아어로 "포로 로마노"는 고대 로마의 중심부에 위치한 블록식 갤러리아로, 몇몇 중요한 정부 구조물, 성막 및 공공 공간의 유적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7세기부터 4세기 발표까지 르네상스 이상 동안 거대성의 정치적, 종교적, 사회적 중심지 역할을 했습니다. 문자 배경 로마 포럼의 역사는 기원전 8세기경 로마 건국 초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먼저 팔라틴 언덕과 카피톨린 언덕 사이의 늪 같은 계곡이었던 이 지역은 로마가 중요한 거대성 국가로, 나중에 대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점차 번화한 비즈니스 및 공동 중심지로 발전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로마 포럼은 쿠리아(상원), 로스트라(의장의 강단), 바실리카(법당 및 회의장), 주피터, 주노 및 금성을 포함한 로마 신과 여신에게 바치는 다성의 성막과 유사한 다채로운 중요 구조물을 포함하여 로마 생활의 구심점이 되었습니다. 포럼은 또한 승리의 행렬, 선택 및 종교적 카니발과 같은 중요한 공공 행사의 지점 역할을 했습니다. 시민들이 모여 정치를 결속하고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서로 친목을 다지는 장소였습니다. 여전히 로마 제국이 확장되고 발전함에 따라 포럼은 여러 번의 변형을 거쳤습니다. 새로운 구조물이 건설되었고, 노후된 구조물은 시대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과 취향을 반영하여 수리되거나 용도 변경되었습니다. 포럼은 중요한 시대 내내 활기찬 노력의 메카로 남아 있었지만, 대기업이 내부 분쟁과 외부 함정에 직면하면서 쇠퇴가 로마 시대 후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로마 포럼은 로마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적 장소 중 하나이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서 있습니다. 호출자들은 고대 로마의 정치 및 예술 지리를 정의했던 고대 성막, 정부 구조물 및 기념물의 유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로마 포럼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물 중 일부는 부와 부의 신에게 바쳐진 토성의 신전을 포함하며, 이 성막은 국가 창고를 수용하고 중요한 행사와 축제를 위한 장소의 역할을 했습니다. 셉티미우스 세베루스의 궁 2세기 발표에서 셉티미우스 세베루스 황제와 그의 아들들의 손바닥을 기념하는 승리의 활입니다. 경건한 반쪽인 카스토르와 폴룩스를 인정하는 카스토르와 폴룩스 신전 이 성막은 포럼에서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이며 로마의 군사적 위용의 상징 역할을 했습니다. 쿠리아 줄리아 입법자들이 토론하고 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모인 고대 로마의 상원입니다. 막센티우스와 콘스탄티누스의 대성당 거대한 기둥과 중앙 본당과 유사한 감정적인 건축적 기초가 특징인 법적이고 시장성 있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거대한 공공 구조물입니다.

 

판테온

판테온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잘 보존된 고대 로마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문자 그대로의 배경은 고대 로마의 건축과 공학적 기량을 반영하여 풍부하고 매혹적입니다. 판테온의 기원은 원래 판테온은 기원전 27년 아우구스투스 황제의 가까운 동료였던 마르쿠스 아그리파에 의해 의뢰되었습니다. 판테온에 대한 이 첫 번째 해석은 고대 로마의 모든 신들에게 바쳐진 블록 모양의 성막이었습니다. 여전히 이 원래의 성막은 80년 발표에서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현재 우리가 로마에서 보는 현재의 판테온은 118년 발표와 125년 발표 사이에 하드리아누스 황제에 의해 재건되었습니다. 하드리아누스는 다마스쿠스의 아폴로도로스라는 원래 주모자의 디자인을 사용했으며 또한 그의 아이디어를 통합했다고 믿어집니다. 판테온은 로마 신들을 인식하기 위한 성막으로 설계되었지만 특히 모든 신들("모든 신들의 신전"이라는 의미의 그 이름)을 신격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구조물은 내부 공간을 지배하는 거대한 파테온과 함께 독특한 건축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돔 판테온의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이렇습니다. 15세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파테온입니다. 파테온은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으며 일련의 굴곡과 벽에 의해 지지됩니다. 그것은 꼭대기에 자연광이 내부로 흘러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오큘러스, 즉 간접적인 개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학으로 볼때 마블 판테온의 파테온의 건설은 그 당시로서는 놀라운 공학적 위업이었습니다. 콘크리트의 무게와 파테온의 내부 디자인은 상승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감소하여 무너지지 않고 자신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건설에 사용된 정확한 방법은 여전히 공학자와 장인들에 의해 연구되고 존중됩니다. 또한 예술적 중요 굉장히 중요합니다. 판테온은 역사 내내 다채로운 목적을 수행했습니다. 로마 제국이 기독교로 개종한 후, 그것은 성에 바쳐진 기독교 교회로 축성되었습니다. 마리아와 살인자들(Santa Maria dei Martiri). 이 전환은 아마도 수 세기 동안 그것의 보존에 기여했을 것입니다. 현재 보존 상태는 다른 많은 고대 로마 건축물들과 달리, 판테온은 오늘날까지 꽤 완전하게 살아남았습니다. 중세 시대 동안 그것은 교회로 사용되었고 나중에 다채로운 보수와 복원을 거쳤습니다. 그것의 놀라운 보존 상태는 로마 콘크리트의 연속성과 건축업자들의 기술에 대한 증거입니다. 관광 자석 모멘트, 판테온은 매번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 모으면서 로마의 가장 유명한 관광객 숙소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은 감정적인 측면에서 현상을 일으키고, 고대 내부를 탐험하고, 매혹적인 역사에 대해 배웁니다. 그것은 역사상 가장 상위의 사회 중 하나로서 로마의 지속되는 유산의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